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나들이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19 08:26 KRD7
#미니스톱 #샌드위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햄&치즈 샌드’와 ‘크랜베리 치킨샌드’를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기온상승으로 나들이객이 증가함에 따라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는 샌드위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햄&치즈샌드’와 ‘크랜베리 치킨샌드’를 기획했다. ‘햄&치즈샌드’와 ‘크랜베리 치킨샌드’는 188g 중량으로 베이커리 전문점 못지않은 푸짐한 내용물을 넣어 샌드위치 하나로도 든든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햄&치즈샌드’는 햄, 치즈와 함께 토마토, 피클, 로메인 등 야채가 듬뿍 들어가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크랜베리 치킨샌드’는 땅콩버터와 참깻가루로 버무린 고소한 맛의 크랜베리 치킨샐러드와 양상추, 토마토로 구성하여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다.

미니스톱 빵·조리식품팀 부재화MD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샌드위치가 나들이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기호에 맞는 샌드위치 라인업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