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대구·상인점, 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 ‘시작’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4-27 10:47 KRD7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NSP통신-롯데백화점 대구점 10층 문화센터에서는 2017년 여름학기 강좌 관련 내용을 고객에서 설명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10층 문화센터에서는 2017년 여름학기 강좌 관련 내용을 고객에서 설명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 문화센터에서는 2017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한다.

기존 회원은 4월 25일부터이며, 신규 회원은 4월 27일부터 시작해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은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 문화센터 접수데스크는 물론 인터넷을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대구점 문화센터의 경우 기존의 위탁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10층 문화센터를 직접 운영에 나선 후론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여름학기 강좌를 개설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문화센터에서는 초청 특강으로 인문학 스타강사 ‘최진기’ 와 구글코리아 상무 ‘김태원’ 강사를 모시고 여름학기 특별강좌를 마련했다.

김태원 강사의 강의는 5월 27일 오후 4시~5시, 교실밖 인문학이란 저서로 유명해진 오마이스쿨 대표 ‘최진기’ 강사는 6월 4일 오전 11시~12시까지 각각의 강좌 모두 ‘앞으로 다가올 4차 산업’에 관련한 내용으로 특별기획 했다.

이외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위한 마음에 따뜻한 위로가 되어줄 각 분야 저자들의 강연도 이어진다. 여성 자기계발 분야 1위의 화제 책인 ‘여자, 인생의 판을 바꿔라’ 의 저자 이은주 강사는 인생과 가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시대의 모든 여성들에게 격려를 전해주는 내용으로 6월 30일 오후 7시~10시30분에 진행되어 진다.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 또는 장사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강좌 또한 마련되어 있다. ‘절대 망하지 않는 작은 장사’의 저자 저자 ‘손수경’, ‘김종길’ 강사의 강의는 6월 25일 오전11시~12시30분 진행된다.

더불어 ‘또 화를 내고 말았습니다’의 저자 ‘공진수’, ‘나를 믿어주는 한 사람의 힘’의 저자 ‘박상미’를 초대해 올 여름 유익한 문화생활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될수 있도록 다양한 특별강좌에 힘썼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영 이후 육아와 함께 양대 산맥을 이루는 또 다른 트렌드는 바로 ‘요리’다.

쿡방부터 시작해 먹방, 맛집까지 온 국민의 관심을 독차지한 음식 문화를 보며 요즘은 ‘살기 위해 먹는 것’이 아니라 ‘먹기 위해 사는 것’이 아닐까 할 정도다. 때문에 대구점 문화센터가 가장 공을 들인 여름학기 클래스 중 하나가 ‘Cooking’ 이다.

대구점 문화센터 요리 강좌에서는 제철 재료를 이용한 탄탄한 기본기부터 이를 응용한 퓨전음식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접근법을 통해 자신만의 요리 세계를 구축하도록 돕는다.

대표적인 인기 요리 강좌로는 혼밥족을 위한 힐링 레시피(수 19:00~21:00) 예비신부를 위한 요리 (화 10:40~12:00) 등이 있다.

롯데문화센터 대구점의 경우 전문 요리연구가가 직접 출강해 ‘맛깔스런 여름철 요리 상차림&홈파티 요리’, ‘품격이 다른 명품 홈베이킹’, ‘싱글들을 위한 요리’ 강좌에서는 제철재료를 이용한 한식 기본기부터 퓨전 음식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가정의 달, 선물용 레드 벨벳 케이크’, ‘어버이 은혜 딸기 생크림 쇼트 생화 케이크’ 등의 원데이 요리 강좌는 1일 특강 형식으로 진행돼 부담없이 요리 강좌를 체험할 수 있다.

평소 요리를 어렵게만 생각하던 초보 주부들이나 예비 신부들이 맛도 좋고 보기도 좋은 음식을 최고급 시설에서 배울수 있으므로 오래전부터 롯데문화센터 대구점은 우수한 요리강좌 클래스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1일 특강 형식으로 진행되는 수업에서는 부담없이 요리 강좌를 체험할 수 있으며 요즘 가장 핫한 셰프테이너인 ‘유성진’ 셰프와 서관덕 셰프를 초청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성진’ 셰프의 여름 입맛 돋우는 요리 6월17일 오후 4시, ‘서관덕’ 셰프의 친한 식재료 셰프처럼 요리하기 7월9일 오후 3시 클래스 또한 여름학기를 맞아 특별 기획했다.

더불어 김기용 믹솔로지스트와 함께 하는 휴양지와 어울리는 칵테일 등 셰프들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문화센터 대구점에서는 주요 수강생인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들을 위한 Men’s Cooking, 드럼연주반교실, 스마트 사진촬영반 등 세분화된 고객군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 강좌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고객대상 강좌에만 집중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소외 되었던 남성 고객을 위한 강좌에도 힘썼다. 자기 계발을 위한 코어를 찾아라(필라테스 강좌), 요섹남을 위한 히든레시피(요리강좌)와 여자친구를 위한 로즈데이에 선물하는 로맨틱한 장미플라워 박스(플라워 강좌), 여자친구 사진 잘 찍는법(사진강의) 등의 강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외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양지에서 빛나는 원데이 메이크업, 필라테스로 숨어있는 S라인 찾기, 매력지수 높이는 헤어스타일링, 블링블링 아름다운 셀프 네일 등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뷰티&스타일링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 외 시니어 대상강좌(나의 인생 노래 만들기, 20대 부럽지 않은 셀프비부관리 外)와 직장인들의 무기력증 해소에 도움을 줄 기적의 50일 저자 김성태의 인생을 바꾸는 ‘美친열정’과 혼밥족을 위한 힐링 레시피 外 다양한 강의가 열린다.

이 외에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강좌를 개설 했으며, 영화평론가 백정우와 매달 다른 테마에 맞는 영화 선정으로 영화에 대한 재해석과 숨은 의미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여름학기 수강 신청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추가 혜택 또한 마련되어 있다

정기 2강좌이상 신청고객에게 정관장 화애락 샘플팩을 선착순 증정하며 타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 영수증 지참후 롯데문화센터 대구점 정기강좌 신청시 본인에 한해 선착순 사은품 또한 증정한다..

대구점 10층 문화센터의 여름학기 수강신청은 4월 27일부터 시작해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방문 접수를 하거나 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