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켈로그, G마켓과 함께 국내 현미 농가 돕는 CSR 프로젝트 실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4-17 09:25 KRD7
#농심켈로그 #지구의 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G마켓 스마트배송을 통해 켈로그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에코머니로 적립해서 국내 현미 농가의 환경을 개선해주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다.

NSP통신-국내 현미 농가 돕는 CSR 프로젝트 실시 (농심켈로그 제공)
국내 현미 농가 돕는 CSR 프로젝트 실시 (농심켈로그 제공)

이번 행사를 통해 적립되는 총 1000만원의 에코머니는 환경의 달인 6월 환경교육센터에 전달, 충남 서천 현미 농가의 환경개선 및 농가 자녀들을 위한 친환경 교육활동 사업에 지원된다.

농심켈로그는 환경교육센터와 함께 농가의 학생들이 에너지, 물, 먹거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농촌지역 초등학교를 찾아가는 교육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충남 서천 지역 농촌 초등학교 대상 학교 급식실, 화장실 등 공용공간에 환경 시설(LED)를 교체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농심 켈로그 한종갑 대표는 “켈로그는 현재 살고 있는 우리들뿐 아니라 후손들도 건강한 땅에서 자란 영양이 풍부한 자원을 누리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곡물을 재배하고 환경을 보존하는 것에 관심을 쏟고 있다”며 “국내 농가를 비롯한 지역사회에도 공헌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