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휴온스글로벌 계열사 휴니즈, ‘휴온스메디케어’로 사명 변경 후 새로운 도약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4-04 15:47 KRD7
#휴온스글로벌(084110) #휴온스메디케어 #사명변경 #도약 #감염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휴온스글로벌(084110)의 계열사 휴니즈(대표 이상만)가 사명을 ‘휴온스메디케어’로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휴니즈는 지난달 28일 주주총회를 열고 사명을 ‘휴온스메디케어’로 변경하면서 기존 사명은 주주 및 일반 고객에게 회사의 정체성을 알리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휴온스메디케어로 사명을 변경한 것을 계기로 휴온스 그룹 계열사간 결속력 강화와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력을 통해 국내 보건 환경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방침이다.

‘휴온스메디케어’는 감염 예방 관리료 신설 및 내시경 소독·세척 수가 신설’ 등의 의료법 개정 방향에 맞춰 소독제 사업 부문에 박차를 가한다는 구상이다. 또한 소독제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의료기기 분야로도 사업 확대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G03-8236672469

휴온스메디케어 이상만 대표는 "고속 성장을 위한 영업·마케팅 인력 확충과 소독제 신제품의 출시, 신규 사업영역 확대에 전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휴온스메디케어는 소독제 및 점안제 등의 의약품을 제공하는 회사로, 창업 초기 과초산계 소독제 헤모크린을 자체 연구진이 국내 최초로 개발하고 FDA, CE 인증 등을 받아 제품력 및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꾸준한 연구개발로 다목적 소독제, 의료기구 소독제 등의 다양한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