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27일까지 ‘이사·혼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압력밥솥, 청소기 등 이사·혼수 인기 품목 6가지를 기본 구성으로 예산 범위와 선호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총 12종류의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기간 이사·혼수 패키지 제품 구입시 구매 패키지에 따라 최대 75만 캐시백을 준다. 구매 패키지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30만원까지, 사은품으로 르쿠르제 냄비 또는 WMF 5종세트를 준다.
이사·혼수 시즌을 앞두고 ‘상품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7일까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PC 중 2가지 품목을 동시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을 준다. 1등(1명)에게는 롯데상품권 1천만원권을, 2등(1명)에게는 롯데상품권 7백만원권을, 3등(1명)에게는 롯데상품권 5백만원권을, 4등(33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2매)를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문주석 마케팅부문장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건조기, TV, 냉장고, 세탁기 등 혼수 가전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특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