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유미, ‘자체발광 오피스’ 합류…‘걸크러시’ 매력녀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2-02 11:06 KRD7
#김유미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NSP통신-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유미가 새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유미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 출연을 확정짓고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는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할 말 다 하며 갑질하는 슈퍼 을로 거듭난 계약직 신입사원의 직딩 잔혹사 일터 사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상반기 MBC 드라마 극본 공모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받은 작품이다

G03-8236672469

김유미는 극 중 '이효리'역을 맡아 고아성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촌철살인 명언을 날리는 걸크러시의 이색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효리는 호원(고아성 분)이 사는 옥탑을 빌려, 호원에게 방 하나를 재임대해 같이 사는 냉정, 비정한 동거인이자 집주인으로 영화 포스터 수집이 취미인 괴팍스럽고 독특한 성격의 작가 지망생이다. 또 밖에서는 '친절한 효리씨'로 현실을 냉정하게 판단하며 꿈을 이루기를 소망하는 청춘이다.

한편 김유미가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미씽나인’의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