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지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설맞이 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 새벽 2시까지 NS홈쇼핑 전 매체(TV·mall·모바일·쇼핑북·NS샵플러스)에서 3만원 이상 상품을 3회 구입하고 누적 합계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키친아트 지퍼백16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할인이나 쿠폰가격을 제외한 실제 결제금액 기준이며 보험·렌탈·상조·여행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은품은 1인당 1회 증정하며 2월 22일~24일 사이에 배송된다.
NS홈쇼핑은 행사 기간 다양한 먹거리부터 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식품까지 설 명절을 겨냥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음식 장만에 부담을 느끼는 주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조리가 가능한 양념육과 손질 해산물을 집중 편성했다.
‘부채살구이’·‘LA갈비’ 등 구이류부터 ‘떡갈비’·‘찹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홍게·꽃게·새우·문어·고등어·갈치 등 다양한 수산물도 별도의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판매한다.
명절 선물용 상품도 준비했다. ‘박경호녹용활력’·‘닥터써큐원’·‘안국루테인’ 등 건강기능식품부터 ‘자연에서 온 비폴렌’·‘하성벌꿀’·‘유기농 아로니아’ 등 건강증진식품까지 다양하다.
NS홈쇼핑은 배송 지연에 대한 고객 불안을 최소화하기 위해 ‘안심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주문 완료 고객에게 알림톡과 문자를 통해 명절 전 배송 여부를 안내한다.
TV홈쇼핑에서 25일 오후 4시까지 명절 상품과 선물을 주문 완료한 고객은 명절 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NS몰과 모바일 앱은 23일 오후 2시, 쇼핑북은 23일 오후 4시까지 주문 완료 시 명절 전 배송이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명절 음식 장만과 선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NS홈쇼핑과 함께 알뜰하고 편리한 설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