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마트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를 통해 ‘가족 캠페인’을 펼치고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가족 캠페인이란 올 한 해를 대표하는 소비 트렌드로 나홀로족, 혼밥혼술족 등 개인화된 소비 패턴이 꼽히는 가운데 자칫 일상생활 속에서 소홀해질 수 있는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마트 매장 고객만족센터에 비치된 투명 메시지 카드를 활용해 우리 가족이나 가족과 함께 먹고 싶은 음식 등 피사체를 찍어 해시태그(#가족의힘)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특히 투명 메시지 카드에는 쇼핑카트, 하트·꽃 무늬 패턴과 함께 ‘가족은 나의 힘, 항상 응원할게, 언제나 곁에 있을게’ 등 힘이 되는 문구를 넣어 의미를 더했다.
이마트는 고객들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의 1등 상품으로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추첨)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운영 팀장은 “한 해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겨 보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생활 속에 한 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이마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