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임팩트(IMFACT)가 11월 가요대전 합류를 앞두고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 타이틀 곡인 '필소굿'(Feel So Good)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하고 있는 이번 티저는 새 앨범 '반란'의 의미를 전달하듯 어두운 공간 속 하나의 지도를 바라보며 길을 찾는 임팩트의 모습이 담겨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데뷔 앨범에서 보여준 교복 입은 풋풋한 소년들이 아닌 남성다운 카리스마와 파격적인 힙합 스타일로 변신, 새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펙트는 '자작돌'이라는 수식어답게 이번 앨범에도 전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신곡 '필소굿'은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는 성장통을 이야기하고 있다.
한편 임팩트는 컴백 하루 전인 10일 밤 11시 10분 네이버 V앱 'Feel So Good'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시작으로 11일 0시 새 앨범 '반란'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