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은 11월 한달간 혜택이 쏟아지는 ‘기적의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기적의 11월은 NS홈쇼핑이 최고의 혜택에만 사용하는 ‘기적’ 타이틀의 역대 3번째 프로모션이다.
이달말까지 TV와 eTV(웹·애플리케이션)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6년 최강 혜택 특집’과 ‘하반기 최강 혜택 특집’, 11월 최적의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단 하루 특집’ 등의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샘키친’, ‘닥터 슈퍼칸’, ‘으뜸쌀눈’ 등 올해 주목 받은 상품과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헤스티지 양가죽 코트’, ‘오즈페토 지젤워커’ 등 가을·겨울(F/W) 시즌 주력 상품을 2016년 최강 혜택으로 선보인다.
회사 측은 “5~7%의 카드청구할인과 상품별 추가 할인으로 최저가를 실현하고, 프로그램별로 경품 운영과 추가 구성을 확대해 최강 혜택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상품별 제공되는 혜택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차홍볼류머’, ‘연골파워 보스웰리아’, ‘닥터써큐원’, ‘리홍커튼’ 등 인기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단 하루 특집’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또 같은 기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농심 신라면 1박스(20개 들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TV홈쇼핑뿐 아니라 NS몰에서는 ‘기적의 최강 해피딜’, ‘타임 SALE’을 진행하고, NS쇼핑북은 카다로그 발행시점에 맞춰 2일~6일까지 ‘기적의 5일’을 진행하는 등 통합 프로모션으로 운영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그동안 살까 말까 고민했던 상품을 최강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NS홈쇼핑의 프로모션이 침체된 국내 소비가 되살아나는 기적의 신호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