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속이야기
은행 3분기 누적 이자이익 ‘44조 4000억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내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함께 ‘시몬스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몬스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 위크는 롯데백화점 고객들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통해 성사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몬스는 롯데백화점 전국 모든 매장에서 브랜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선보인다.
또 지난 7월 론칭한 최상위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특별전도 롯데백화점 본점·잠실,·부산·분당·평촌·대전 등 총 6개 지점에서 진행한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의 우수한 기술력과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 퀄리티의 수입 자재가 만나 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린넨·실크 등 최고급 자연 소재와 천연 식물성 소재 사용으로 탁월한 흡습성과 통기성을 통해 쾌적함을 선사하며, 기존 매트리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퀄리티의 자재를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시몬스는 대표 품목인 ‘매트리스’부터 호텔 스위트룸의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침대 프레임’과 침구 컬렉션 ‘케노샤 홈’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침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