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후디스그릭’, 2년 연속 ‘이노스타 혁신상품’ 선정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10-12 11:51 KRD7
#일동후디스 #후디스그릭 #그릭요거트 #이노스타 혁신상품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자사 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이 대한민국 이노스타 혁신상품 위너(WINNER)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NSP통신-대한민국 이노스타 혁신상품 위너에 선정된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일동후디스 제공)
대한민국 이노스타 혁신상품 위너에 선정된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일동후디스 제공)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선정하는 대한민국 혁신상품 위너 이노스타는 혁신과 개선의 노력을 한 새로운 상품 브랜드나 모델에 반영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새로운 마켓과 생활문화를 창조하는 데 기여한 상품을 발굴·장려하는 제도다.

국내 최초의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은 안정제·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단백질·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의 생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는 제품으로, 2012년 출시돼 최근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했다.

이와함께 일동후디스의 ‘아기밀냠냠 김과자’와 ‘카카오닙스’는 2016 그린스타 친환경상품 위너 인증을 받았다. 그린스타는 상품의 핵심차별화 요인으로 친환경성을 선택한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G03-8236672469

아기밀냠냠 김과자는 충남 서천의 고급 김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4번 구운 제품으로, 합성착향료나 L-글루타민산 나트륨, 소금 등을 넣지 않았다.

카카오닙스는 카카오나무에서 열리는 열매 안의 씨앗인 카카오빈(초콜릿의 원료)을 발효·건조·로스팅한 후에 껍질을 제거하고 적당하게 부순 것. 40도 저온 로스팅으로 만들어 카카오 본연의 향과 영양을 살리고, 페루 마추픽추에서 생산된 카카오빈을 사용해 풍미가 진하고 묵직한 것이 특징으로 홈쇼핑 채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