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하나금융↑·제주은행↓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박보검이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11 ‘내 사람’이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흽쓸고 있다.
11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OST ‘내 사람’은 이날 오전 9시 현재 8개 주요 음원차트 중 멜론(5위)을 제외한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몽키3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7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과 주인공 이영 역을 열연 중인 박보검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음악감독 개미와 작곡가 김세진이 의기투합해 만든 ‘내 사람’은 여주인공인 홍라온(김유정 분)을 향한 이영의 애절한 마음을 담아냈다.
배우 데뷔 전 가수로 데뷔를 꿈꿀 정도로 남다른 노래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박보검은 이 곡에서 애닲은 감성과 뛰어난 가창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 드라마이다. 단 3회 만을 남겨둔 이 드라마는 지난 10일 방송된 제 15회 시청률에서 17.9%(닐슨코리아)를 기록, 부동의 월화극 1위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