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직원 위한 ‘행복 프로젝트’ 실시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6-10-09 12:04 KRD7
#신한은행 #행복프로젝트 #직원 #근무 #문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신한은행은 지난 8일 직원들의 행복 프로젝트 일환으로 ‘2016 신한가족 문화가 있는 날’ 다섯 번째 행사인 ‘해피 드림 인 에버랜드’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행복프로젝트’는 직원들이 일의 의미를 발견하고 행복하게 일을 할 수 있도록 조용병 은행장이 취임 후 추진해온 프로젝트다.

프로젝트 내용은 △신한가족 문화가 있는 날 행사(직원 및 직원가족 문화행사 지원) △1인 1취미 갖기 프로젝트 △스마트 케주얼 데이 실시 △자율 출퇴근제·재택근무 등 스마트근무제도 도입 △신한경력컨설팅센터 운영(퇴직직원 및 재직직원에 대한 생애설계지원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조용병 은행장의 경영철학이 반영 됐다.

G03-8236672469

행사에 참가한 직원은 “회사에서 준비해준 행사에 참석해 가을의 정취도 느끼고 가족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자녀들이 아빠가 다니는 회사를 자랑스러워해서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신한은행 직원행복센터 직원은 “은행 조직의 가장 큰 자산은 직원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바쁜 업무로 고생하는 직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행복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