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판도라티비, 프리즘 신규서비스 ‘브랜드 임팩트’선보여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9-29 13:18 KRD7
#판도라티비 #프리즘 #브랜드임팩트 #김경익 #영상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판도라티비가 광고유통 플랫폼 프리즘의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는 광고플랫폼 프리즘에 광고 영상의 확산을 추적하여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브랜드 임팩트’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즘의 광고 영상 분석 서비스 ‘브랜드 임팩트’는 판도라티비에서 전략적으로 개발한 ‘소셜 임팩트 엑스’를 광고적으로 응용, 도입한 것이다. 광고영상이 확산되는 세부적인 정보를 객관화된 수치와 그래프를 통해 통계지표화 하여 제공한다. 프리즘 광고 집행과 함께 판도라티비에 채널을 동시에 개설하면 프리즘 유료광고는 물론 포털 및 각종 SNS에서 발생한 자연스러운 영상 노출에 대한 통합 수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G03-8236672469

판도라티비 관계자는 "동영상 광고주는 광고 효과 극대화를 위해 바이럴, 검색 등 다양한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데 비해 그 효과를 한 눈에 파악하기 어려워 효과 분석과 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프리즘의 브랜드 임팩트는 이 점에 착안해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서비스는 국내 동영상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사업자 중 첫 사례다. 브랜드 임팩트를 통해 광고주는 유저에 의한 자발적인 영상 확산과 유료 광고 노출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또 모든 조회수가 판도라티비 내에 실시간 공개되므로 유튜브와 같이 간편하게 조회수를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개별 매체에서 제공하지 않는 동영상별 통합적인 광고 효과 분석도 가능해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