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은 제2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쇼핑은 지난 22일 발대식을 열고 제2기 고객평가단 25명을 최종 선발했다. K쇼핑은 지난 7월 중순부터 2주 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진행했으며, 1기 고객평가단 모집 당시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지원한 가운데 25인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제2기 고객평가단은 오는 10월부터 3개월 동안 TV방송, 온라인몰, 애플리케이션 등 K쇼핑 모니터링부터 상품 평가 및 체험 후기 작성,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 고객평가단이 직접 MD가 돼 상품을 구성, 추천하거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의 이색적인 미션을 통해 K쇼핑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차별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오세영 KTH 사장은 발대식에 참석해 “K쇼핑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고객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고객 만족 1위의 K쇼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K쇼핑은 1기 고객평가단이 제안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서비스 개선방안을 실제 사업에 반영한 바 있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