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이허니, 신혼여행 초대전 진행…상품별 프로모션 특가상품 내놔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6-09-19 14:50 KRD7
#마이허니 #신혼여행초대전 #여행사
NSP통신-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마이허니가 신혼여행 초대전으로 장거리, 단거리 상품을 분류해 가성비 대비 유용한 상품 내놨다.

이번 상품은 기존 지역별 상품을 장거리와 단거리로 선별해 그 동안 신호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던 곳을 택했다. 특히 이들 상품에는 거품을 빼고 프로모션 특가를 더했다.

장거리 상품으로는 칸쿤, 뉴욕, 라스베가스, 하와이, 산토리니 등이 있다.

G03-8236672469

이중에서 산토리니는 2017년 4, 5월 출발 예약자를 대상으로 허니문스냅촬영 원본 100컷과 풀보정 20컷, 렌터카, 호텔 및 산토리니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석식 3회, 한국인 직원 서비스 등을 프로모션 특가로 서비스한다.

장거리 상품은 비행시간이 최소 10시간 걸리는 지역으로 자연풍광과 관광인프라, 깨끗한 해변 등이 특징이다.

NSP통신-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단거리 상품으로는 다낭, 롬복, 발리, 푸켓, 나트랑 등이 있다.

이 중 죽기전에 꼭 가봐야하는 섬으로 알려진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푸꾸옥섬은 마감 1순위로 꼽힌다.

마이허니 관계자는 “푸꾸옥섬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물권 보존지역으로 내셔날 그래픽이 선정한 2014년 최고의 겨울여행지 중의 한 곳”이라며 “풀빌라의 경우 비치프론트풀빌라가 8채 밖에 없고 한국에서는 6쌍만이 빌라 개런티가 돼 있어 신혼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올해 가을 신혼여행과 내년 봄 신혼여행객들은 미리 예약하면 항공요금도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며 “13년 전통의 노하우 여행사의 상담을 통해 즐거운 신혼여행을 계획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마이허니는 이번 신혼여행 초대전을 시청본점과 일산지점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상담도 주중과 주말에도 미리 상담예약을 하면 가능하다.

NSP통신-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