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9-13 11:41 KRD7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대학생활협동조합 #콩세알

대학생활협동조합 기부 프로그램 ‘콩세알’ 참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가 대학생활 캠퍼스 문화 지원에 나선다.

동아오츠카는 자사 드링크 브랜드 ‘오로나민C’를 통해 대학생활협동조합 연합회 기부 프로그램 ‘콩세알’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학생활협동조합(이하 대생협)은 대학 구성원들이 출자하고 이용·운영하는 비영리 공익조직으로 협동과 복지가 어우러진 새로운 대학문화 창출을 위한 모임이다. 기부 프로그램 콩세알은 각 기업의 참여로 대학 내 입점돼 있는 각 사의 제품의 판매금액 중 일부를 현금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NSP통신-오로나민C 대학축제 지원 사진. (동아오츠카 제공)
오로나민C 대학축제 지원 사진. (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는 지난 3월부터 대생협에 가입돼 있는 전국 29개 대학교 내 매점과 자판기에 입점된 오로나민C와 영양바 ‘소이조이’의 판매금액 중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하고 있으며 오는 12월까지 모아진 기금을 이듬해 1월 중 지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박몽룡 동아오츠카 경로개발팀 부장은 “최근 2년간 오로나민C는 캠퍼스 내 샘플링 등 이벤트를 통해 대학생활 문화 지원에 힘써왔다”며 “이번 대생협의 기부프로모션 참여는 청년들을 위한 새로운 지원 방법으로 향후 참여브랜드를 확대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