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산자 대동여지도’ 남지현, 여인 향기 풀풀…물오른 미모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9-05 19:41 KRD7
#남지현 #ADDYK
NSP통신- (ADDYK)
(ADDYK)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남지현이 소녀티를 벗어냈다.

남지현은 5일 패션 매거진 ‘ADDYK’(에디케이) 9월 창간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그간의 순수한 소녀 같은 이미지와 달리 성숙한 미모를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은 펀칭 블라우스, 블랙 멜빵 바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니트와 패턴 스커트 등 다양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인의 향기가 묻어나는 어엿한 숙녀로 변신했다.

G03-8236672469

남지현은 최근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오는 7일 개봉을 앞둔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에 대해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이다. 개인적으로도 김정호 선생님은 교과서에만 본 친숙하면서도 낯선 존재였다. 이번에 맡은 순실은 가족의 입장을 대변한다. 연기하면서 찡할 때가 많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 부녀로 호흡을 맞춘 배우 차승원에 대해서는 “편하게 해주시려고 했다. 같이 촬영하면서 진짜 아버지처럼 느꼈던 적이 많다”고 말했다.

한편 남지현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첫 주연을 맡아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