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삼석·조현민 한진 사장, 글로벌 풀필먼트 서비스 제공에 총력전 전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 오픈 및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8월 20일과 21일, 그리고 27일과 28일 주말 BMW 드라이빙 센터 이벤트 홀에서는 가족단위 방문 고객들을 위해 코미디 서커스 쇼, 페이스페인팅, 디지털 바스켓볼, 다트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는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22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BMW 드라이빙 센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8월 23일부터 31일까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가를 위해서는 이벤트 참가 후 댓글을 남기면 되고 당첨자 20명에게는 최고 20만원 상당의 드라이빙 체험 바우처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드라이빙 센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