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시아나항공, 김효주 ‘골프 꿈나무 교실’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8-12 09:17 KRD7
#아시아나항공(020560) #김효주 #골프 꿈나무 교실 #프로 골퍼 #골프선수
NSP통신-김효주 선수가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벨루스 가든에서 진행된 골프 꿈나무 교실에 일일 강사로 나서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가졌다. (아시아나항공)
김효주 선수가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벨루스 가든'에서 진행된 '골프 꿈나무 교실'에 일일 강사로 나서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가졌다. (아시아나항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이 골프 꿈나무들의 꿈 실현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은 11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어린이 회원 50명을 초청해 프로 골퍼 ‘김효주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꿈나무 교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7월 13일부터 28일까지 보름간 진행한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아시아나클럽 매직마일즈(Magic Miles) 회원 50명이 참석했으며 김효주 선수가 직접 진행하는 골프 특강과 질의응답, 원 포인트(One Point’) 레슨 등을 실시했다.

G03-8236672469

김효주 선수는 국내·외 골프투어 경기 중 경험했던 여러 에피소드들을 나열하며 그 속에서 느꼈던 감정들과 얻게 된 교훈을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서는 ▲훌륭한 골프선수가 되기 위한 덕목 ▲선수생활을 포기하고 싶었던 기억과 극복방법 ▲선수로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경기 ▲향후 계획과 목표 등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으며 이에 김효주 선수는 본인의 경험을 살려 자신의 생각을 차분하면서도 열정적인 어조로 전달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김효주 선수는 강연 후 진행된 골프 강습 시간에서 사전 선발된 5명의 어린이들에게 직접 원 포인트 레슨에 나서 스윙 자세에 대한 조언과 이미지 트레이닝법 등을 설명하며, 골프 선수로서의 갖춰야 할 기본적인 자세에 대해 강조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국위선양을 위해 애쓰는 스포츠 스타들의 국내·외 활동 지원을 위해 항공권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현재 김효주를 비롯해 백규정, 추신수, 이대호 등이 아시아나항공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