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하이마트, 800억원 물량 ‘냉장고 대전’…최대 20%↓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8-04 14:44 KRD7
#롯데하이마트(071840) #냉장고 대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여름철 성수기 수요를 겨냥해 국내 최대 규모 ‘냉장고 대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일~29일까지 삼성전자·LG전자·동부대우 등 국내 주요 브랜드의 냉장고 8만여대를 최대 20%까지 할인판매한다. 행사 규모는 800억원에 달한다.

특히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LG전자 ‘시그니처’, ‘얼음정수기 냉장고’ 등 초프리미엄 냉장고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한편 행사 제품으로 20만~10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냉장고를 브랜드별, 타입별, 크기별로 총망라했다.

NSP통신-롯데하이마트가 5일~29일까지 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 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들이 냉장고를 둘러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5일~29일까지 ‘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 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들이 냉장고를 둘러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행사 기간 전국의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는 △초프리미엄 4도어 기획전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환급 냉장고 기획전 △초특가전 △냉장고 BEST 기획전 △냉동고 BEST 기획전 △해외브랜드 냉장고 기획전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기획전 등 다양한 기획행사를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혜택과 상품권,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G03-8236672469

먼저 5일~29일까지 ‘초프리미엄 4도어 기획전’을 통해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LG전자 ‘시그니처’, ‘얼음정수기 냉장고’ 등 초프리미엄 냉장고를 최대 물량으로 선보이고 제품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판매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클리닝 서비스’와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상품권과 캐시백을 각각 30만원, 100만원까지 제공한다. 구매 제품별 사은품으로 르쿠르제 냄비, WMF 냄비, 무선핸디청소기 중 하나를 준다.

5일~11일까지는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환급 냉장고 기획전’을 열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인 일반형 냉장고를 제품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판매한다. 이에 더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정부로부터 개인별로 제품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20만원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5일~10일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는 국내 출시 냉장고의 시대별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냉장고 히스토리전’ 행사를 연다. 5일~15일 초프리미엄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하이마트는 5일~25일 삼성전자와 LG전자 냉장고를 사용해온 고객을 대상으로 ‘새 냉장고 줄게, 헌 냉장고 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마트 쇼핑몰에 기존에 쓰던 냉장고 전면 사진과 냉장고에 부착돼 있는 ‘전기용품 안전관리법 표시’ 또는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을 촬영한 사진을 올리면 가장 오래된 제조(생산) 일자 제품을 보유한 10명에게 새 냉장고를 선물한다.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5일~29일까지 행사 냉장고를 3대 이상 공동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및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할인혜택을 준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특정 모델에 한해 진행된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무더위가 본격화되는 8월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냉장고 대전’을 준비했다”며 “캐시백 및 상품권, 사은품 등 초프리미엄 냉장고에 대한 혜택을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한 만큼 이번 행사가 냉장고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