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시아나항공, ‘썸머 쿨 서비스’ 행사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7-28 13:23 KRD7
#아시아나항공(020560) #썸머 쿨 서비스 #공항 #캐빈 #아이스크림

공항·캐빈·정비·영업·화물 등 현장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제공

NSP통신-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들이 강서구에 위치한 아시아나타운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브리핑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들이 강서구에 위치한 아시아나타운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브리핑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 사장 김수천)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썸머 쿨 서비스(Summer Cool Service)’ 행사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매년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철에 맞춰 아이스크림을 제공해 현장 직원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식히고 피로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다.

올해는 공항, 캐빈, 정비, 영업, 화물 등 현장 직원들에게 27일부터 8월16일까지 21일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또 지난 27일 중복과 8월 16일 말복을 맞이해 본사를 포함한 전 임직원들에게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제공했다.

행사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 현장 근무자들은 쉽게 지칠 수 있는데, 이들 직원들을 응원하는 뜻으로 매년 ‘썸머 쿨 서비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휴가철 승객들의 안전한 수송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들이 강서구에 위치한 아시아나타운에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들고 환하게 웃고있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들이 강서구에 위치한 아시아나타운에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들고 환하게 웃고있다. (아시아나항공)

한편 금호아시아나 그룹은 여름철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통한 업무효율 증진 및 에너지 소비절감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넥타이를 착용하지 않는 ‘쿨비즈(Cool-Biz)’를 시행해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