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나주시 문화예술회관은 최신 영화를 감상하면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 간 최신 영화를 특별 상영한다.
상영영화는 인천상륙작전, 봉이김선달, 굿바이싱글, 요괴워치, 아이스에이지, 나우유씨미2, 등 6편으로 주말에는 4회, 평일에는 2~3회 상영한다.
특히 방학기간 아이들이 유쾌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아이스에이지와 요괴워치를 상영한다.
아이스에이지는 도토리를 쫒던 스크랫이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과 충돌하는 사건을 일으켜 거대운석이 지구로 떨어져 위기의 지구를 구해내는 우주사상 초유의 모험극이며, 요괴워치는 어린이 요괴들의 모험담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인천상륙작전은 1950년 6월 25일 북한의 기습남침으로 한 달 만에 낙동강을 제외한 한반도 전역을 빼앗긴 대한민국을 되찾기 위한 성공확률 5000대 1의 불가능에 가까운 국제 연합군 최고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의 인천상륙작전을 그린 영화이며, 봉이김선달은 희대의 최대 사기꾼 김선달(유승호)의 조선팔도를 뒤흔든 신출괴몰한 대동강 사기 한판을 그린 영화이다.
이밖에 김혜수 주연 굿바이싱글과 나우유씨미2 마술사기단을 그린영화를 상영한다.
나주문화예술회관이 상영하는 영화는 편당 가격이 5000원이며 만 65세 이상 어르신에게는 4000원을 적용하고 있다.
인터넷 예매와 현장구매가 가능하며 인터넷 예매는 CJ CGV 홈페이지 APP에서 가능하다.
또 나주문예술회관이 상영하는 영화나 공연을 문자전송으로 안내를 원하는 시민은 나주문화예술회관 문화회원으로 등록하면 공연상황을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나주시는 1, 2층 객석을 교체하고 음향장비 등을 보강해 새롭게 단장한 문화예술회관에서 더운 여름을 떨칠 수 있는 영화 감상과 함께 시민들이 편안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