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풀무원 베이비&키즈, 유아식 조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7-18 14:00 KRD7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 베이비&키즈 #유아식 조리베이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건강생활은 자사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 베이비&키즈’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생(生)채소와 여름철 아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보양 재료를 활용한 유아식 조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고루쿡은 어릴 때부터 채소 먹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 간식 등에 넣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8가지 이상의 색깔별 생채소와 한우·닭·채소 육수로 만든 유아식 조리베이스다. 24개월~72개월의 유아가 섭취하면 좋다.

올해 2월 컬러 채소를 활용한 ‘똑똑 레드’, ‘쑥쑥 옐로우’, ‘장건강 그린’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블랙과 화이트 채소를 활용한 ‘초롱 블랙’, ‘튼튼 화이트’와 여름철 아이들 보양을 위한 ‘보양 계절’ 등 총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NSP통신-(왼쪽부터)골고루쿡 초롱 블랙·튼튼 화이트·보양 계절. (풀무원건강생활 제공)
(왼쪽부터)골고루쿡 '초롱 블랙''·튼튼 화이트·'보양 계절'. (풀무원건강생활 제공)

초롱 블랙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약콩·자색고구마·블루베리 등의 블랙 푸드에 루테인을 더했고, 튼튼 화이트는 마·새송이 버섯·무 등 화이트 식품에 달맞이꽃종자유와 치커리 식이섬유를 담았다. 보양 계절 메뉴는 아이의 보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감자·옥수수·양배추에 인삼·대추·닭가슴살 등을 넣어 만들었다.

G03-8236672469

골고루쿡은 계란찜·국수·볶음밥 등 아이들이 주로 먹는 음식뿐 아니라 피자·리조또·고로케 등 별미로 즐길 수 있는 간식에도 넣어 활용할 수 있어 편식하던 아이도 맛있게 채소를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골고루쿡은 풀무원 극신선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정으로 직접 배달된다. 가격은 1팩(180g) 기준 5900원이며 평균적으로 2~3회로 나눠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