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현수, ‘청춘시대’ 캐스팅…박혜수와 호흡 ‘풋풋 로맨스’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7-08 00:32 KRD7
#신현수 #청춘시대
NSP통신- (메이딘)
(메이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신현수가 새 드라마 '청춘시대'에 합류한다.

7일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 측은 “신현수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에 캐스팅 돼 시크함과 다정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현수는 이번 작품에서 여심저격 훈남 선배 윤종열 역을 맡아 극 중 유은재로 분하는 박혜수와 풋풋한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G03-8236672469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 드라마이다. 특히 여자의 숙적 다이어트부터 연애와 섹스, 극과 극의 룸메이트가 만났을 때 벌어지는 사건 등 여성이라면 그리고 가족 아닌 타인과 함께 산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해 온 신현수는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배철주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성공적인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러냈다.

신현수는 “이번 드라마에서 무심한 듯 시크한 '훈남'의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며 “박혜수씨와 연기 호흡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22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는 '연애시대’ '난폭한 로맨스'의 박연선 작가가 극본을, ‘인수대비’ ‘사랑하는 은동아’ 등의 이태곤 PD가 연출을 맡았다. 신현수 외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등이 캐스팅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