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이 피자도우에 고급 토핑을 풍부하게 올린 편의점 전용 프리미엄 냉장 피자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편의점 전용 냉장 간편식 ‘올바른 네모피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바른 네모피자는 ‘그릴함박&크림치즈’와 ‘그릴핫치킨&고구마무스’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저온(10도)에서 10시간의 발효 과정을 거쳐 구워낸 쫄깃하고 부드러운 발효 도우 위에 함박스테이크, 그릴치킨, 크림치즈 등 고급 토핑을 듬뿍 올렸다.
일반 피자와 다르게 딱딱하고 두꺼운 크러스트가 없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손에 들고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돼 있고 용기 역시 절반으로 나눌 수 있어 나눠 먹기에도 좋다. 전자레인지에 40초 정도 데우면 간편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다.
그릴함박&크림치즈는 합성팽창제를 사용하지 않은 반죽을 발효시켜 만든 오징어먹물 도우를 사용했다. 국산 돼지고기를 다져 만든 함박스테이크 토핑과 100% 자연치즈를 올렸고 크림치즈를 더해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을 강조했다.
그릴핫치킨&고구마무스는 그릴에 구워 숯불향이 살아있는 매운 치킨 토핑에 고구마무스를 더해 매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발효 도우와 100% 자연치즈를 사용했다.
올바른 네모피자 2종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풀무원은 지난해 GS25 편의점 전용 ‘올바른 또띠아피자’, 올해 5월 세븐일레븐 편의점 전용 ‘올바른 깔조네피자’를 출시한 바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