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우리은행, 유커 대상 임시환전소 운영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5-04 10:18 KRD7
#우리은행 #유커 #임시환전소 #중국 중마이그룹
NSP통신-지난 3월 중국 아오란그룹 임직원 6천여명을 맞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 설치한 우리은행 임시환전소에 몰려든 유커들이 우리은행 모바일전문은행 브랜드 위비 인형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우리은행)
지난 3월 중국 아오란그룹 임직원 6천여명을 맞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 설치한 우리은행 임시환전소에 몰려든 유커들이 우리은행 모바일전문은행 브랜드 위비 인형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우리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우리은행은 인센티브 관광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중마이그룹 임직원 8000여명을 대상으로 5월 6일과 10일 반포한강시민공원에서 임시 환전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3월 중국 아오란그룹 이어 대규모 유커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두 번째 임시환전소다.

운영시간은 행사일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이며 중국어 가능인력 2~3명을 파견해 언어 지원과 함께 환전서비스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특히 행사장이 반포한강시민공원인 점을 감안, 45인승 대형버스를 특별 개조해 제작한 최신형 이동점포 ‘위버스(WeBus)’를 배치해 환전고객들이 더욱 편안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3월 운영한 임시환전소에서 많은 유커들이 환전서비스, 이벤트 외에도 우리은행 및 모바일전문은행 위비뱅크의 브랜드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MICE산업에 맞춰 앞으로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임시 환전소를 적극적으로 운영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