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서대문이 오는 5월 1일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선물과 디너뷔페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서대문의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5월 한달 동안 디너 뷔페 4인 이상 이용 시 5월 생일 고객에게는 무료 식사 이용을, 6명 이상은 와인 1병을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혜택이다.
회식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해서는 10명 이상 이용 시 총 이용 금액의 15%를 할인 하는 것으로 현장에서 명함이나 사원증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시작한 신라스테이 서대문 디너 뷔페는 신라호텔 '파크뷰'의 눈높이로 엄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한 것으로, 4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맛은 이미 주변 직장인과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깐풍기, 마늘치킨, 풍기(Funghi)리조또, 단호박 치즈구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성한 메뉴를 비롯해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쌀국수, 와플 등이 있다.
디너뷔페는 주중 주말 공휴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동일하게 2만 3000원이다. (세금포함)
1주년을 기념하는 또 하나인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의 디너뷔페 이용 혜택과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2시까지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Happy Birthday’ 패키지는 △ 신라스테이 객실 1박, △신라호텔에만 있는 이탈리아 명품 코바 커피 2잔, △뷔페레스토랑 디너 2인, △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인 신라스테이 베어 1개로 구성되어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