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판도라티비, 코리아탑100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 입점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4-21 10:42 KRD7
#판도라티비 #코리아탑 #여성 #트렌디 #입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와 제휴… 코리아탑100 콘텐츠 범위 확대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판도라티비가 글로벌 한류 콘텐츠 서비스 채널인 ‘코리아탑100’에 여성오락채널의 콘텐츠를 공급하며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는 최근 론칭한 글로벌 콘텐츠 서비스 채널 ‘코리아탑100에 패션과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의 콘텐츠를 여성오락채널 ‘트렌디’로부터 공급받게 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사업자인 현대미디어가 운영하는 여성오락채널 ‘트렌디’는 해외 한류 콘텐츠의 팬덤을 겨냥한 동영상플랫폼이다. 런웨이, 오락, 뉴스, 드라마 등 최신 정보를 가장 빠르고 쉽게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판도라티비는 앳프론트로우, 트렌디 커버스토리, 키패션트렌드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체 제작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코리아탑100 채널에 게시한다.

G03-8236672469

판도라티비는 코리아탑100 서비스를 기반으로 이번 트렌디 외에 추가적으로 다양한 범주의 콘텐츠 제작업체와 제휴를 늘려가 콘텐츠 영역 확대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판도라티비 그룹장 이승무는 "이번에 입점한 ‘트렌디’는 방송인 김새롬과 공서영이 MC로 출연하는 메이크업 토크쇼인 ‘더 예뻐지자’와 같은 뷰티 프로그램이 국내 20~30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 되면서 메이크업과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코리아탑100의 여러 채널 중 뷰티 분야 프로그램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제휴가 중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패션, 뷰티 등 한류 콘텐츠 확보로 글로벌 채널 확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지난달 서비스를 개시한 ‘코리아탑100’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00여개의 채널을 확보했으며 최근에는 KMP 내 안정화 작업을 마무리하며 3주만에 재생수에서 주 평균 20% 이상의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