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생명, 신임 권오훈 대표 취임…“신뢰할 수 있는 금융사 만들 것”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3-24 11:17 KRD7
#하나생명 #권오훈 신임대표 #취임식
NSP통신-하나생명은 권오훈 신임 대표(사진 왼쪽)와 김인환 전임 대표의 이·취임식을 열고 김 전임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사진제공=하나생명)
하나생명은 권오훈 신임 대표(사진 왼쪽)와 김인환 전임 대표의 이·취임식을 열고 김 전임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사진제공=하나생명)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생명은 지난 23일 서소문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인환 전임 대표와 권오훈 신임 대표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권오훈 신임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지난 2년 간 어려운 난제들을 극복하고 성장의 초석을 다진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급격히 변화하는 보험산업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신뢰할 수 있는 금융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하나생명의 철학이 담긴 차별화된 상품개발에 집중하고 자산운용 역량 강화 및 방카슈랑스 영업채널 확대 등 전반적인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그는 회사의 발전을 위해 임직원들도 함께 노력해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같은 날 이임식을 가진 김인환 대표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하고 직원들이 손수 제작한 사진 앨범 등 선물 증정의 시간을 가졌다.

권오훈 신임 대표는 취임식이 종료된 직후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