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형지에스콰이아, 고급 공법 적용한 프리미엄 드레스화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3-09 19:06 KRD7
#형지에스콰이아 #구두 #드레스화 #출시 #형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형지에스콰이아(대표 강수호)가 구두 뒤축이 자동으로 복원되는 프리미엄 드레스화(EQ61104SHDCN)를 선보인다.

최근 공개된 에스콰이아 TV CF에서 배우 박서준이 착용해 ‘구겨도 구겨지지 않는 구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신상품은 E-리턴 시스템, 볼로냐 공법 등 에스콰이아의 최고급 공법이 집약된 프리미엄 드레스 슈즈이다.

국내에서 유일한 구두 뒤축 자동 복원 기술인 E-리턴 시스템은 신발 뒤축에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딱딱한 소재 대신 유연한 PU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회복력이 좋은 구두 뒤축을 완성했다. 헤라를 사용하지 않거나 구두를 꺾어 신어도 뒤축이 원상태로 복원돼 간편하게 착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두의 원형 유지를 통해 심미성, 내구성 또한 향상시켜 제화 테크닉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03-8236672469

에스콰이아는 이탈리아 볼로냐 지방에서 유래한 고급화 공법인 볼로냐 공법을 신제품 드레스화에 적용했다. 볼로냐 공법은 반중창을 사용하여 꺾임이 부드럽고 구두 안쪽에 천연 가죽 주머니를 만들어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하고 유연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웃솔에는 가죽창 대신 미끄러움에 강한 고무창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끈을 묶는 시작점이 벌어져 있는 윙팁 더비 형식으로 답답하지 않은 산뜻한 감각을 더했으며,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투톤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 획일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

신제품 프리미엄 드레스화(EQ61104SHD) 는 라이트브라운, 브라운, 네이비 3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