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이트 ‘이현-주희’, 상반신 노출 화보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6-18 17:44 KRD2
#에이트 #이현 #주희
NSP통신-<사진=맨즈헬스>
<사진=맨즈헬스>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곡 ‘잘가요 내사랑’으로 한창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혼성 3인조 그룹 에이트의 이현과 주희가 상반신 누드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5일 화성시 어섬 바닷가에서 월간지인 맨즈헬스 표지를 장식하기 위해 촬영된 것으로 이현과 주희가 상반신을 드러낸채 마주보고 있는 것.

또 함께 선보인 이현의 단독 사진에는 우수에 젖은 표정으로 허공을 응시하며, 왕(王)자가 새겨진 초콜릿 근육의 완벽 몸매를 과시해 여심(女心)을 자극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지난 14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상반신을 노출한 근육질의 몸매를 뽐낸 이현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태권도, 농구 등으로 몸매를 관리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맨즈헬스 측은 “화보 촬영을 위해 상의를 탈의한 이현의 몸을 보고 놀랐다”며 “복근과 치골로 이어지는 라인은 마치 조각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였다”고 이현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극찬했다.

한편 이날 화보 촬영에 나선 이현과 주희는 그룹활동으로 다져진 팀워크를 발휘, 다소 어색할 수 있는 화보 촬영을 훌륭히 소화해내는 면모를 보였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