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NH농협금융, 농협금융인상·NH농협금융 사회공헌상 시상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1-11 16:12 KRD7
#NH농협금융 #농협금융인상 #·NH농협금융 사회공헌상 #시상식
NSP통신-8일 농협은행 본점에서 2015농협금융 사회공헌상 시상식을 갖은 후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가운데)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금융)
8일 농협은행 본점에서 2015농협금융 사회공헌상 시상식을 갖은 후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가운데)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금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금융은 지난 8일 농협은행 본점에서 2015년 최고의 농협금융인에게 주어지는 농협금융인상에 NH농협은행 경남영업부 김동규 팀장을 선정해 대상을 수여했다고 11일 밝혔다.

농협금융인상은 농협금융의 시장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성과중심 문화 확산과 열심히 일하는 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2013년 도입된 상이다.

농협금융인상은 농협금융 전 직원을 대상으로 농협금융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 ▲성과지향 ▲혁신추구 ▲상호신뢰를 심사기준으로 정해 총 2만명의 농협금융 직원 중 뛰어난 업적을 거양한 우수직원 8명을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G03-8236672469

김동규 농협은행 팀장은 그 중에서도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수상, 상패 및 시상금을 부상으로 받았다.

1994년 입사한 김 팀장은 그동안 TOP-LOAN 세일즈왕 경진대회 전국 1위, 여신상품 아이디어 최우수상, 개인사업자대출 전국 1위, 여신연도대상 수상을 했으며 지역의 복지재단과 병원에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 팀장은 “더 훌륭한 선후배직원들이 많은데 수상을 하게 돼 많이 부끄럽고 부담도 된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격려로 알고 고객에 기여하는 농협금융의 빛과 소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NH농협금융은 2015 NH농협금융 사회공헌상 시상식을 연이어 개최하고 지난 한 해 동안 농협금융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우수 직원 및 봉사단체에 시상 및 포상을 실시했다.

NH농협금융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통해 임직원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기여한 우수 직원 및 봉사단체를 적극 발굴하고 활동 내용을 임직원과 공유해 금융을 통해 더불어 나누고 행복을 채운다는 사회공헌 철학을 적극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