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에 2만여점 바자회 물품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2-29 12:57 KRD2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에 자사 물품 2만여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롯데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겨울 아우터, 니트, 잡화, 뷰티제품 등으로 이 물품들은 오는 30일 열릴 아름다운가게 나눔 바자회 물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과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나눔 활동이다. 올해는 예년보다 기부물품 구성과 범위를 대폭 확대해 총 12억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NSP통신-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장(왼쪽)과 이동환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오른쪽)가 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제공)
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장(왼쪽)과 이동환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오른쪽)가 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제공)

바자회는 이달 30일 아름다운가게 송파점, 목동점, 영등포점, 망우점, 일산주엽점 등 서울·경기지역 10개 매장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사회적기업 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나눔문화를 확산을 위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나눔바자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을 바탕으로 사회적기업의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생활동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가게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는 아름다운가게와 기업이 함께하는 행사로 기업의 제품과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