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국유부동산 대부·매각 481건…“유찰시 저렴한 가격 나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행복 메시지를 담은 ‘산타클로스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산타클로스 스페셜 패키지는 산타클로스가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돼 크리스마스의 낭만적인 감성을 담았으며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크리스마스의 상징적인 캐릭터이자 코카콜라의 대표적인 마케팅 자산인 산타클로스를 친근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로 디자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산타클로스 스페셜 에디션’은 250ml 유리병으로 제작됐다. 짜릿함을 상징하는 탄산 기포와 행복을 불어넣고 있는 듯한 손동작, 다소 익살스러운 표정의 산타클로스 모습을 통해 연말의 즐거운 분위기 연출했다.
이 제품은 12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며, 전국 할인점 및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2000원.
이와함께 콜라콜라는 190ml 미니 사이즈 코카콜라 병 4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산타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겉면에는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짜릿한 크리스마스’라는 문구와 인자한 모습의 산타클로스가 코카콜라 병을 들고 있는 모습을 통해 ‘함께 나눌 때 더욱 짜릿하고 행복해진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마트에서 8만 세트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980원.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