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카드가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최대 3% 적립 등 해외 직구 및 해외여행 관련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가온글로벌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고객 라이프 사이클과 트렌드 변화를 반영해 해외 직구 등 해외 가맹점 관련 혜택을 강화하고, 국내 가맹점 이용 분에 대한 포인트 적립과 함께 여행, 쇼핑 등 고객 선호 업종에 대한 특화 혜택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1%가 포인트로 쌓인다.
전월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과 할부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1%가 추가 적립되고 5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금액 기준 50만원까지 1%가 특별 적립돼 최대 3%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외직구 배송대행 업체인 ‘아이포터’와 ‘이하넥스’에서 이 카드로 배송료를 결제하면 5%가 할인된다.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과 쇼핑, 여행 등 고객 선호 업종에 대한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풍성하다.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0.3%가 포인트로 기본 적립된다.
또 전월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과 할부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온라인마켓(G마켓·옥션·11번가) ▲커피업종 ▲면세점 ▲여행사 ▲항공사에서 0.7%가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