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체육가맹단체연합회장에 순정일 군산시복싱협회장이 당선됐다.
군산시체육가맹단체연합회 창단은 군산관내 각 체육 종목 협회를 대상으로 통신을 통한 설문조사에서 연합회 결성을 '적극찬성'하므로 창단을 위한 임시총회를 열고 이같이 결성됐다.
연합회는 군산시각종체육단체간 의의를 돈득하고 전국체육대회 등 다가오는 2016년 4월 전라북도민체육대회를 비롯한 각종 대회 출전선수들의 승리를 위해 창단됐다.
이에 따라 각 체육협회는 실력있는 우수선수 발굴을 우선으로 하고, 각 협회간 힘을모아 훈련자금마련에도 총력을 다 한다는 계획이다.
순정일 신임회장의 임기는 2016년 1월1일부터 2018년 12월까지(2년간)이며, 자격으로는 복싱 뿐만 아니라 킥복싱 공인 5단이다.
현재는 새만금일보 간부직으로 군산시청출입기자 등 군산주재기자단으로 조성된 '미디어스야구단' 단장을 맡고 있다.
한편 그외 연합회를 이끌어갈 임원 선출은 제2차 총회때 선출할 예정이다.
군산시체육가맹단체연합회결성에 대한 찬성 및 참석단체는 조정협회, 육상협회, 축구협회, 배구협회, 검도협회, 야구협회, 우슈협회, 싸이클협회, 볼링협회, 보디빌딩협회, 승마협회, 배드민턴협회, 택견협회, 탁구협회, 산악협회, 체조협회, 게이트볼협회, 족구협회, 스킨스쿠버협회, 생활체조협회, 정구협회, 특공무술협회, 킥복싱협회, 무예타이협회, 합기도협회, 에어로빅협회, 민속경기협회, 등산협회, 낚시협회, 그라운드골프협회, 산악자전거협회, 철인3종경기협회, 한궁협회, 줄넘기협회, 브라질리언주짓수협회, 윈드서핑협회, 당구협회,복싱협회이며,이후에도 군산시체육가맹단체에 가입코자하는 단체는 가입이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