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해 53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늘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크리스마스만은 더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바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안티스트레스 아이템들을 포함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그림이 그려진 종이에 색년필 등을 색칠하는 ‘컬러링북 세트’, 유명 애니매이션의 한 장면을 완성할 수 있는 ‘직소 퍼즐’, 작은 블록을 조립하는 ‘나노블럭’등 혼자 조용히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취미용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디저트 세트도 준비했는데, 유명 디저트 카페인 제이브라운(JBrown)의 마카롱, 초콜렛 세트 등을 비롯해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고객들을 위해 크랜베리, 건살구, 아몬드, 케슈넛 등으로 만든 네이처인의‘여친바’, ‘남친바’ 도 함께 구성했다.
안미선 미니스톱 서비스팀 MD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잘 어울리면서도 고객들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안티스트레스’ 아이템들 위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며 “멀리까지 나가거나 여러 매장을 다 둘러볼 필요 없이 가까운 미니스톱에 방문하시면 카달로그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 미니스톱에서는 트리, 다이어리 등의 시즌 상품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에 선물로 많이 구매하는 장갑, 향수, 화장품 등도 구매할 수 있다. 17일까지 전국의 미니스톱 매장에서 간략한 예약주문서를 작성하면 23일 이전에 배송 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