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은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한 ‘한경희 건강식마스터(HFM-2000)’를 오는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오전 7시15분~8시15분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를 15만9000원에 판매한다. 일시불 구입시 1만원 할인 및 ARS 자동주문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퀸센스 압력솥 3.2L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간 전 CJ몰을 통해 미리 주문한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죽이나 영유아 이유식, 두유 등을 버튼 하나로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기능 영양식 제조기다. 식재료 별로 자동 온도 조절할 수 있는 센서가 부착돼 있어 재료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약 25분만에 건강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초미세 갈림 분쇄 기술로 식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하며 중탕기와 같은 가열원리인 ‘약불가열기술’을 적용해 처음에는 센불로 가열하고 일정 시간 후 약불로 자동 조절시켜 식재료 고유의 영양이 잘 우러나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자동 세척 버튼이 있어 조리가 끝난 뒤에는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중점적으로 반영해 기존 스팀 배출구 캡이 탈착 가능토록 설계했다. 이에 따라 스팀배출구 분리세척이 가능하며 멈춤 기능이 추가돼 조리 도중 잊은 재료나 물을 추가하며 조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안전하고 맛있는 웰빙 푸드를 가정에서도 간편히 만들 수 있을뿐 아니라 한경희생활과학의 노하우와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식마스터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에서 내달 11일까지 3주간 ‘건강식마스터 레시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건강식마스터를 이용한 다양하고 기발한 레시피를 공식 카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건강왕 레시피 1등에게는 한경희생활과학 신제품 3종(회전스팀 마이스터·시스템 스팀다림 잇스타일·한경희 가위칼)을 증정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