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빅스(VIXX), ‘체인드업’ 프리 티저 오픈…쇠사슬·유리조각 등 강렬 임팩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11-05 00:50 KRD7
#빅스 #체인드업 #VIXX #Chained Up #프리 티저
NSP통신- (빅스 프리 티저 영상 캡처)
(빅스 프리 티저 영상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빅스(VIXX)의 새 앨범 뮤직비디오 프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0일 두 번째 정규앨범 ‘체인드업(Chained Up)’의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 프리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30초 이내의 짧은 분량이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보여주고 있다.

G03-8236672469

물에 잠긴 방으로 시작해 계단, 비닐막, 쇠사슬, 유리 조각, 꽃 등 쉽게 의미를 알 수 없는 장치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여섯 개의 방은 빅스만의 콘셉트를 예고해 본편 뮤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주고 있다.

빅스는 이번 새 앨범 활동에서 한 여자만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사랑의 노예’로 변신할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에는 그 누구보다 강하고 남자다운 모습이지만 사랑 앞에서만큼은 마치 노예처럼 상대에게 속박된 채 굴복할 수 밖에 없는 남자의 숙명을 절제된 섹시함과 남성적인 매력으로 승화시켜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빅스는 오는 10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체인드 업’을 발매하고, 같은 날 정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