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동하, 뮤지컬 '투란도트' 주인공 발탁…투란도트 상대 역 ‘칼라프’ 낙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11-03 10:28 KRD7
#정동하 #뮤지컬 #투란도트 #칼라프
NSP통신- (에버모어뮤직)
(에버모어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정동하가 뮤지컬 ‘투란도트’의 남자 주인공 ‘칼라프’ 역을 확정졌다.

3일 정동하 측에 따르면 전 부활 9대 보컬로 홀로서기에 성공하며 멀티테이너로 활약중인 정동하가 다음 달 대구 오페라 하우스에서 새롭게 막을 올리는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극중 얼음공주인 ‘투란도트’의 마음을 녹일 상대역인 왕자 ‘칼라프’ 역에 뮤지컬배우 이건명, 가수 이창민과 함께 더블캐스팅 됐다.

NSP통신

뮤지컬 ‘투란도트’는 동명의 유명 오페라 ‘투란도트’를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로 지난 2011년 초연부터 객석 점유율 97%라는 이례적인 기록이 보유주듯 인기 뮤지컬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중국에 진출돼 현지에서 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각종 뮤지컬 작품에 캐스팅되며 탄탄한 보컬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치며 뮤지컬 배우로서 두각을 나타낸 정동하는 지난해 대구 국제뮤지컬 페스티벌에서 남자 신인상을 거머쥐며 단번에 뮤지컬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 있다.

G03-8236672469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뮤지컬 ‘투란도트’는 오는 12월 9일부터 27일까지 대구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되며 내년 2월에는 서울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바통을 잇는다. 대구 공연 예매 티켓은 오늘(3일) 오전 11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