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속이야기
은행 3분기 누적 이자이익 ‘44조 4000억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다음 달 데뷔를 앞둔 신예 6인조 보이그룹 스누퍼(SNUPER)가 실체를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지난 13일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스누퍼 멤버 중 래퍼라인인 태웅, 세빈부터 보컬라인인 상일, 수현까지 네 멤버의 이미지와 프로필을 우선 공개했다.
상의 탈의 콘셉트의 사진에서 태웅은 짙은 쌍꺼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갖춘 꽃미모가 감탄을 자아내며, 세빈은 짙은 눈썹과 선 굵은 남성적인 외모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상일과 수현은 소년같은 순수함과 섹시한 남성미를 발산해 보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데뷔 전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태웅과 세빈의 같은 듯 다른 렙 컬래버는 물론 상일의 부드러운 미성과 시원한 고음, 수현의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탄탄한 가창력의 두 보컬이 이뤄내는 스누퍼만의 청량감있는 화음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홍종현, 이기우 등이 소속된 위드메이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인 아이돌그룹 스누퍼는 오는 11월 중순 데뷔를 확정했다. 오늘(14일) 밤 10시에는 공식 SNS를 통해 베일에 가린 두 명의 멤버가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