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와 인텔코리아(사장 이희성)가 이 달 30일까지윈도우 비스타와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의 강력한 만남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와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은 PC 상에서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환경과 강력한 멀티태스킹 성능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이러한 사실을 널리 알리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좀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환상의 커플 UCC로 발리 여행을 잡아라!라는 부제 하에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윈도우 비스타와 코어2 듀오의 강력한 만남처럼 ‘둘이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주는 내용의 동영상 혹은 이미지 UCC’를 제작해 온라인 게시판에 올리는 UCC 콘테스트이다.
UCC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성 넘치는 2편의 우수 작품 제작자에게는 발리의 클럽메드로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테크노마트와 용산상가지역에 입주한 컴퓨터 판매점 (전자랜드, I-Park, 선인, 나진, 터미널, 원효, 한신에 입주한 모든 브랜드 PC 및 조립 PC 판매점)에서는 윈도우 비스타와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 기반의 데스크톱 PC와 노트북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지펠 냉장고, LG X캔버스 LCD TV 등 명품 가전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홍성찬 한국마이크로소프트 OEM 사업부 상무는 “지난 1월, 정식 발매 이후 지금까지 보여주신 윈도우 비스타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윈도우 비스타와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가 선사하는 새로운 디지털 세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