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 경주마 생산농가 육성 지원기금 전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0-05 10:07 KRD7
#NH농협은행 #경주마 생산농가 #육성 지원기금 #렛츠런파크서울
NSP통신-NH농협은행 김주하 은행장(오른쪽부터)이 한국경주마생산자협회 오영복 회장, 한국내륙말생산자협회 장정기 회장에게 경주마 생산농가 육성 지원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김주하 은행장(오른쪽부터)이 한국경주마생산자협회 오영복 회장, 한국내륙말생산자협회 장정기 회장에게 경주마 생산농가 육성 지원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과 한국마사회는 지난 4일 과천시에 위치한 렛츠런파크서울에서 ‘제12회 농협중앙회장배 대상경주’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NH농협은행 김주하 은행장은 대상경주를 관람한 후 우승경주마 관계자들에게 트로피와 부상으로 농촌사랑상품권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주하 은행장은 경주마 생산농가 육성 지원기금으로 총 2억 3000만원을 한국경주마생산자협회 및 한국내륙말생산자협회에 전달했다.

G03-8236672469

김주하 은행장은 “농협은 경주마 생산농가 육성 지원기금을 통해 생산농가가 양질의 경주마를 안정적으로 생산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