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동그란 모양에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주먹밥 2종, ‘푸짐한 치킨마요 주먹밥’, ‘푸짐한 스테이크&김치주먹밥’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주먹밥 2종은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200g의 충분한 양과 후리가케, 돌자반 가루 등을 묻혀 고소한 맛을 더한 겉 표면이 특징이다.
‘푸짐한 치킨마요 주먹밥’은 밥 속에 치킨 가라아게, 스파이시 마요소스, 갈릭소스를 잘 버무려 넣은 제품이며, ‘푸짐한 스테이크&김치 주먹밥’은 흑미밥 속에 다진 스테이크, 스파이시 마요소스, 바비큐 소스, 볶음 김치를 넣어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낸 제품이다.
미니스톱은 쿡방(요리하는 방송)의 유행으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요리가 인기를 끌고 있어 직접 만든 듯한 수제 주먹밥 컨셉의 제품을 출시했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문정인 미니스톱 간편식MD는 “새로운 상품군의 제시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하고자 했다.”며 “삼각김밥보다 80g정도 중량이 많아 10~20대 학생 및 남성고객의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주먹밥 출시를 기념해 증정행사도 시행한다.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14일간 미니스톱에서 ‘푸짐한 치킨마요 주먹밥’, ‘푸짐한 스테이크&김치주먹밥’을 구매하면 ‘써니텐포도’또는 ‘오란씨파인250캔’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