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이성경과 함께한 인텐스 립 젤 화보 ‘송 프롬 샤이닝 립스(Song from Shining Lips)’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패셔너블한 스타일은 물론 음악적 끼와 재능을 겸비한 잇 걸 이성경과 라네즈의 인텐스 립 젤이 만나 생기 넘치는 네 가지 립 모먼트를 선보인 이번 화보는 선명하게 빛나는 립 컬러와 어울리는 음악 컨셉에 맞춰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룩으로 풀어냈다.
당당하고 시크한 립 컬러를 표현한 8호 메이플 레드부터 팝스타처럼 통통 튀는 오렌지 컬러의 5호 코랄 수플레, 부드러운 R&B처럼 달콤한 컬러의 4호 커스터드 코랄,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그루브로 남심을 저격하는 로맨틱한 컬러 9호 로얄 레드까지 이성경의 매력을 다양한 립 컬러로 세련되게 완성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이성경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Song from Shining Lips’ 화보는 라네즈 유투브 채널,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라네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관계자는 “이성경씨가 컷 마다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모습을 직접 연출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고 모든 컷이 마음에 들어 A컷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였다”며 “촬영장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화보 스케치 영상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