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호텔부산, ‘굿바이! 명절 증후군’ 추석 패키지 출시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5-09-16 16:17 KRD7
#롯데호텔부산 #아로마테라피 #세라피스파 #명절증후군 #한가위
NSP통신-롯데호텔부산 디럭스 더블룸.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부산 ‘디럭스 더블룸’. (롯데호텔 제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롯데호텔부산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단 ‘추석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한가위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숙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 및 계절 생과일 주스 2잔이 포함된다.

가격은 기간 내 주중, 주말 관계 없이 20만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이다.

G03-8236672469

‘엄마를 부탁해 패키지’를 선택하면 더블, 싱글 침대가 각각 하나씩 들어가 3인 이상이 머물기에도 비좁지 않은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이 기본 제공되고 조식도 최대 3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외호텔 7층에 입점한 ‘세라피 스파’에서의 ‘아로마 테라피 90분 코스’ 1인 이용 혜택이 추가 돼, 음식 장만과 장거리 이동에 지친 주부들이 ‘위로 휴가’를 즐기기에 좋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29만원이다.

기타 특전 없이가장 낮은 객실료로 숙박하기를 원한다면‘룸 온리’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이 상품으로는 디럭스 객실 숙박만 16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 객실예약 담당 장명자 매니저는 “상품 출시 소식이 홈페이지에 올라간 이후 대체 휴일이자 명절 마지막 날인 29일 1박 일정으로 스파 이용 혜택이 포함된 상품을 문의하는 고객이 많다”며, “명절 동안 수고한 아내 혹은 스스로에게 호텔에서의 ‘스몰-럭셔리(Small-Luxury)’를 선물하려는 젊은층이 두터워 진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1개 객실당 최대 2인까지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은 또1개 객실당 최대 4인까지 부산 투어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LOTTE Hotel Busan Tour Explorer Road)‘의 1개 코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일정을 확인하고 유선상 예약해 두면, 이용 당일 호텔이 준비하는 차량을 타고 전담 직원의 안내를 받으며 부산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