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혈병 투병’ 렉스디, 라디와 콜라보 심경 곡 ‘쏘리’ 오늘(11일) 자정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9-11 17:24 KRD7
#렉스디 #쏘리 #Sorry

격려와 응원 보낸 많은 팬들과 동료 아티스트 및 너무도 당연한 것들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 담아내

NSP통신- (로맨틱팩토리)
(로맨틱팩토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렉스디가 백혈병을 겪으며 새롭게 만든 노래 '쏘리(Sorry)'를 공개한다.

11일 소속사 측은 “몇 달 전 백혈병 판정을 받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렉스디가 그 동안 자신의 회복을 기원하며 격려와 응원을 보내준 팬과 동료 아티스트들, 그리고 소중하지만 너무도 당연해 무신경한 것들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노랫말로 써내려간 싱글 ‘쏘리’(fea.라디)를 오늘 자정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신곡 ‘쏘리’는 처음 병명을 진단받는 순간부터 그걸 이겨내고 다시 무대에 서는 순간까지 렉스디가 겪고 느꼈던 '너무도 당연한 것들에 대한 소중함'을 뒤늦게 알게된 미안홤과 고마움을 이야기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 곡은 렉스디만이 겪어본 극단적인 상황에서 느끼는 감정선을 보통사람들의 삶에서 공감할 수 있도록 풀어내 듣는 이들이 '당연한 것들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게 하고 있다.

특히 '아무렇지 않게 하는 인사가 내겐 더는 없을지도 몰라서 / 애써 외면하려 했지만 고마워 정말 쏘리 / 살아가고 싶어. 사랑하고 있어' 등의 노랫말은 의미를 더해준다.

앞서 렉스디는 지난 6월 앨범을 준비하던 중 복부 팽창과 급격한 피로감 등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가 만성 백혈병이라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소속사에 따르면 렉스디는 치료를 시작하면서 빠른 속도의 회복력을 보이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