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AM-5000B)’을 31일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을 통해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2만2000대, 누적 매출 약 40억원을 달성한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은 지난 홈쇼핑 방송에서 최저가 판매를 진행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앵콜 방송은 31일 오후 8시 40분~9시 45분까지 65분 동안 진행되며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을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방송 중 ARS 자동주문시 5000원 할인, 일시불 결제시 5000원 할인 및 모바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모든 혜택 적용시 역대 최저가 13만4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극세사 패드 1세트(2개입)를 추가 증정하며 7일 동안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무이자 10개월 혜택, 방송 시간 중 10분마다 구매 고객 1명씩 추첨해 총 6명에게 각 현금 2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은 국내 물걸레청소기 중 최초로 물분사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걸레에 물을 적시고 중간에 빨아서 사용해야 하는 기존의 물걸레청소기와는 달리 손잡이에 달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물이 분사돼 청소 중 걸레가 마르거나 바닥에 흥건하게 물기가 고이는 일을 예방할 수 있다. 무선형으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며 지름 46cm의 넓고 강력한 패드 스핀과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목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많은 분들이 성원해주신 덕분에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의 누적 판매량이 2만2000대를 달성했다”며 “이번 최저가 판매 앵콜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걸레질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